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사랑스런 아이을 위한 특별한 선물

by 프렌치토마토 2021. 10. 18.

한국에서는 잘 구하기 어려운 특별한 선물로 사랑의 마음을 전달합니다. 연인에게 또는 아이들에게 주고 싶은 박도 싶은 특별한 선물입니다.

1. 씨즈캔디 see's  Candies
요즘 미국에 인기 있는 초콜릿, 사탕 전문점입니다. 초콜릿도 크기별 종류별로 다양하게  가격별로 준비되어 있고 씨즈캔디 막대사탕 너무 달지고 않으면서 캐러멜보다는 조금 더 단단함이 있는 막대사탕입니다. 우리가 먹던 동그란 츄파춥스처럼 돌려 빨아먹던 기억의 그런 사탕인데 아이들 뿐 아니라 젊은 층이나 어른들에게도 고급지면서 건강한 단맛이 나는 막대 시탕입니다.

미국에 가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여기 전문매장에 가면  선물가게처럼 포장도 이쁘게 세련되게 잘 꾸며진 매장입니다. 주로 초콜릿 매장이지만 특별히 추천드리고 싶은 것은 초콜릿은 아니고 네모난 막대사탕입니다. 그러나 일반 사탕을 뛰어넘는 유명하고 알리고 싶은 제품인데요. 다양한 4가지 맛이 들어 있는 씨즈캔디는 단연 돋보입니다.

01
1.추수감사절을위한 선물포장

2. 씨즈캔디 4 가지 맛
리얼 바나나, 콜롬비안 커피, 리치 초콜릿, 버터스카치 4가지 맛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맛으로 되어 있어 주로 아이들은 바나나나 초콜릿을 먹고  어른들에게는 권장하는 이유는 커피 맛이랑 버터스카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입맛이 심심하거나  배는 부르는데 입맛을 다시게 될 경우 부드럽게 녹여먹을 스  있는 이런 사탕은 한 번쯤 먹는다는 것은 특별한 선물이 됩니다. 저도 이 제품이 한국에서 잘 구하기 어려워서 쓸까? 말까?  고민을 하였는데요. 확인해보니  한국에서도  파는 곳이 확인이 됩니다.

 

3. 웬만한 것 다 있어!

친구가 한 번씩 한국에 오면 뭐 필요한 거 있냐고 부탁하라고 말하는데 사실 웬만한 것은 다 한국에 있기 때문에 그냥 한국에서 사면됩니다. 그래서 결국에는 친구에게 딱히 부탁할 것이 없습니다. 정말 대한민국 대단하지요. 정말 대한민국 대단합니다. 대한민국 파이팅! 그러나 굳이 부탁하자면 이 정도입니다. 그래도 선물을 주고 싶은 사람에게 부담이 덜 되는 이럴 것을 알려준다면 사는 사람도 무엇을 고를까 고민하는 것보다 고민을 덜하게 됩니다. 미국 시세가 있어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략 25000원 정도인데 보통 가격보다 한국은 만 원 더 비싼 것 같습니다. 

4. 특별한 선물 누구나 좋아합니다.
한국에서 먹을 수 있는 방법 생겨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캐러멜 맛이 나오면서  츄파춥스보다  크기는 크지만 부드러워 쉽게 잘 녹습니다.  바닐라 초콜릿 맛있는데 아이들은 이런 맛은 좋아하고 어른들은 다른 맛을 먹으면 됩니다. 얼마 전 친구가 한국에 들어온다며  필요한 물건 있으면 이야기하라고 합니다. 그전 같으면 괜찮다고 없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아이들 씨즈캔디 너무나 간절하게 기다리고 있다고 했습니다.  LA에서  워싱턴 이사 간 친구는 서부 LA에서 동쪽 위로 올라갔는데 휴스턴에는 전문 매장이 없다고  합니다. 워낙 미국이 크다 보니 서부에서만 매장을 갖추고 파는 거 같습니다. 만약 미국에서 누가 들어오시거나 아니면 한국 사람들 미국 LA 지역에 많이 사시니 그쪽에 가시면 매장이 많을 것 같습니다. 미국 가서 선물을 사 오실 때 선물 추천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또 나눌 수 있는 기쁨이 있는 제품입니다.

02
2.씨즈캔디

누구나 받으면 기분 좋은 선물! 특별한 선물 찾습니다.

03
3.받으면 기분좋은 선물이됩니다.

 5. 혼자서 다 먹을 수 있어요.

한 박스 받고 없어져서 어디 갔냐고 물으니 막둥이 방에서 나옵니다. 왜 너만 먹고 있냐고 다른 사람은 눈에도 안보이야며... 일부러 큰소리를 내봅니다.^^그동안 방에 들어가서 앉아서 몰래몰래 먹고 있습니다. 남은 거 가지고 나오라고 하니 30개 중에 여섯 개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나는 하나도 안 먹었는데 혼자서 몰래 다 먹었냐고 그랬더니 "너무 맛있어서 어쩔 수가 없어요"이렇게 사진을 찍으면 캔디랑 작별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면 슬퍼하네요. 쯥쯥~~~ 저는 이빨 썩으니 너무 먹으면 안 된다. 라며 말해주었는데 단 음식 좋아하는 사람들 있잖아요! 사랑이 너무 달콤하다는 표현으로 슈거라는 표현 허니라는 표현은 사랑스러움입니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흔하지 않은 특별한 선물 해 주시면 점수받을 거라 생각됩니다 특별한 사탕 한 박스 선물로 준비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