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코스트코 광어회, 연어회 사서 먹기

by 프렌치토마토 2021. 11. 5.

코스트코에 가면 신선한 회를  깨끗하게 손질을 하니 편하게 집에서나 야외에서 드실 수 있어요.

코스트코의 생선류

코스트코 회는 일단 깨끗하게 손질이 잘 되어 있고 생선 손질하는 것이 실내에서 볼 있습니다. 신선한 생선을 두툼하게 회를 떠서 포장으로 팔기 때문에 즉석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여러 가지 회를 골라서 살 수 있습니다. 양적인 부분. 가격 대비 비교적 착해서 코스트코 회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콤보 셋트가 아닌 광어로만 파는 것도 있고, 초밥도 먹기 좋게 포장이 되어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맛도 좋습니다!

 

그것 말고도 생선류가 풍성히 나오는데 조개류, 문어, 관자, 전복 ,장어, 굴, 오징어 등 다양하게 나옵니다.

양이 푸짐하고 신선하니 회나 생선류 좋아하시면 권장해 봅니다.

 

01
1.부드러운연어와 쫄깃한 광어

코스트코 다양한 코너 중에 생선코너

아이가 세 명이라 각자 입맛이 다릅니다. 첫째는 회를 좋아하고 둘째는 해산물과 생선류 고기도 잘 먹습니다. 사실 없어서 잘 못 먹는 둘째는 음식 앞에서 아들의 위장은 무제한으로 해제됩니다. 먹기만 하면 입에 달고 아무런 잔소리가 없으면 없어질 때까지 먹습니다. 셋째는 주로 고기를 좋아하는데 고기만 골라서 먹는 고기파라고 부릅니다.

 

막둥이 특징은 코가 예민해서 조금만 비린 냄새가 나면 얼른 방으로 들어 가 버립니다. 그리고  코를 틀어막고 입으로 숨을 쉽니다. 같은 가족이지만 입맛도 제 각기 다른 세명 모두에게 똑같이 해 줄 수 없기에 오늘은 특별히 살아있는 생선회를 큰딸을 위해 준비합니다. 그나마 같이 먹을 수 있는 치킨은 호불호가 없어서 자주 시켜 먹지만 오늘만은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회를 준비하였습니다.  

밥과 김치를 먹고 고기는 잘 먹었는데 첫째 아이 4살 때부터  회를 먹으며 맛있다고 고개를 끄덕이며 맛나게 먹는 것을 보니 신기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02
2.광어

광어 좋아요

넙적하고 납작한 광어는 바다 밑 모래 바닥에서 서식하는 나름 크기가 큰 생선에 속합니다. 식재료로 회를 떠서 먹는 가장 기본이 되는 종류입니다. 생선의 뱃살 부분 기름진 부위인 만큼 얇고 길게 쭈욱 잘라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부분을 돌돌 말아 초장이나 고추냉이 간장에 찍어 먹으면 입안에서 기름의 고소함이 올라오면서 입안을 감도는 맛이 좋다고 합니다. 입안에 생선의 달콤한 맛이 폭발합니다.

 

큰딸이 회 사랑은 수능을 준비하는 고3을 위한 선물입니다. 성적 스트레스와 혹시나 잘 안되면 어쩌나 걱정이 되는지 자주 눈물을 조금씩 흘리고 있습니다. 한 없이 어린 딸이 어느새 다 큰 것도 대견하고 수고하는 아이에게 좋아하는 회 먹여봅니다. 회 먹으면 일할 뱃살을 먹으며 흡족해합니다.

 

광어의 쫄깃쫄깃한 식감이 입안에서 착착 감기면서 눈을 지그시 감습니다. 연어 고소한 향과 광어와 다른 질감이 입 안에서 서로 비교하며 먹어봅니다. 두툼하게 썰어서 간장 찍어 먹는 연어에는 광어는 쫄깃쫄깃한 식감과 달리 부드러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납니다.

 

코스트코의 회 깨끗해요!

코스트코 회는 일단 깨끗하게 회 손질을 하고 있는 것이 실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신선한 생선을 회를 떠서 포장으로 팔기 때문에 즉석에서 여러 가지 회를 골라서 살 수도 있고 양적인 부분. 가격 대비 비교적 비싸지 착해서 코스트코 회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콤보가 아닌 광어로만 파는 것도 있고 초밥이 또 드실만해요! 그것 말고도 생선류가 풍성히 나오는데 조개류, 문어, 관자, 전복, 장어, 굴, 오징어 다양하게 나옵니다. 한번 푸짐해서 회나 생선류 좋아하시면 드셔 보시라고 권해 봅니다. 

 

저녁으로 준비하는 회를 좋아하는 특별한 선물을 코스트코에서 사서 해결해 봅니다. 코스트코 여러 가지 물건 중에 육류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다음에 생선류 해산물들 종류도 다양하지만 크기도 똑똑한 만큼 괜히 연회비를 지불하면서 코스트코에 다니는 것이 아닙니다. 그만큼 좋은 물건을 살 때 멀리 가지 않아도 한 곳에서 찾을 수 있는 편리성은 좋은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사서  드셔 보셔요! 가격 대비 저렴하고 든든한 한 끼 회를 드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상 집에서 즐기는 코스트코 회로 이야기 꾸며보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