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신도림 현대 디큐브 비밀 시그니처 음식점

by 프렌치토마토 2021. 11. 22.

 신도림 현대 디큐브 5층에 위치한 이쁜 파란색과 금색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입니다.

이탈리안 음식점에서 나를 위한 수능 친딸과 둘만의 비밀 테이트 합니다.

시험이 끝이난 딸이랑 둘이서 찾은 파스타 전문집입니다. 오늘은 오롯이 둘만의 데이트를 합니다. 그 동안 공부하느라 수고한 딸에게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을 하도록 권유합니다.

 

신도림 현대 백화점 5층은 전문 음식점들이 있는 식당층입니다. 고급스러움을 주는 한식집, 중식집, 건강 밥상 집. 밑에 일식 집 등이 있으며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고 눈길을 끕니다. 현대 백화점은 귀한 손님을 대접할 일이 있을 때 주로 사람들을 데리고 오기에 적당한 장소입니다. 음식부터 음료까지 한 곳에서 끝낼 수 있으니 큰 장점입니다.

 

 

메뉴판

여기 파스타집 역시 음료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고 그동안 수고한 딸에게 귀하게 먹이고 싶습니다.

키울 때는 언제 클까! 딸은 이제 수능을 치니 성인으로 보입니다. 긴 머리를 묶고 안경을 쓰고 앉아있으니 약간 어색하기도 합니다. 그 동안 제가 너무 아기처럼 보았나 봐요.

레몬티

음료수는 일반 청량음료도 팔지만 시원한고 새콤함을 주는 레몬주스 시킵니다.

 

채끝스테이크

아웃백이나 메디포카릭이나 여러 스테이크 집에서 보기 드문 비주얼입니다. 다양한 재료들이 스테이크 위에 올라와 있어  다른 곳에서는 스테이크에 샐러드를 따로 주문을 했는데 여기는 그럴 필요는 없이 한 그릇만으로도 풍부한 모든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을 중간정도 익혀 달라고 청하였습니다. 드디어 스테이크가 나오고우아하게 썰어서  기분 제데로 내 봅니다. 씹을 때 질기지 않고 잘 씹을 수 있었고요. 스테이크가 심심하지 않게 꽉 잡아주는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야채들이랑 서로 어우러지면서 아스파라건스와 샐러드와 야채들을 골고루 먹을 수 있었다는 것은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빠레 파스타

바케트 빵 안에 로제 파스타를 넣은 파스타 위의 날치알 가격은 19000원입니다. 날치알은 입안에서 똑똑 씹는 느낌이 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토마토와 크림의 중간 믹스로 한결 부드럽게 파스타의 목 넘김을 유도합니다. 거기에 촉촉하게 젖은 빵을 포크로 빵을 누르며 칼로 우아하게 잘라 먹어 봅니다. 기분은 여기가 프랑스인가 싶을 정도로 이국적인 분위기와 맛을 선보입니다. 거기에 한 번씩 빨아먹는 레몬주스는 입안의 기름기를 씻어주며 청량함이 감도게 입안을 청소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음식을 맞이할 수 있고, 다음 음식의 맛을 기대하게끔 만들어 버립니다. 

둘이서 먹는 식탁

엄마와 딸의 데이트 날은 수능을 끝낸 날 저녁입니다.

시험 보고 나오는 딸아이 마중 나갔다가 데리고 오면서 백화점으로 옵니다. 오늘 집에 있는 두 아이는 아빠의 몫입니다. 아버지께서 두 명의 아이들에게 잘해서 먹일 꺼라 믿습니다. 

 

비밀 시그니처에서 비밀스런 데이트~~필요합니다. 스테이크와 파스타 음식은 배불리 먹고 칼로 고기 썰면서 기분내어 서로 흡족하게 또 맛있게 마무리합니다.

비밀 시그니처

간판 글씨가 필기체로 되어있어 일기가 힘드네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맛 좋아요! 추천합니다.

728x90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도림이마트점 노브랜드  (0) 2021.11.24
SKT 텔레콤 우주패스  (0) 2021.11.23
크리스마스 켄셉 정하기  (0) 2021.11.21
코스트코 순댓국  (0) 2021.11.20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고속 터미널 )  (0) 2021.1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