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메리 크리스마스 카드 구경

by 프렌치토마토 2021. 12. 1.

 세차게 몰아치는 11월 마지막 날입니다. 떨어지는 낙엽에 기운 내시지 마시고 연말을 기운차게 보내봅시다.

 

어제는 비가 오더니 오늘은 강한 바람과 함께 강추위가 찾아옵니다. 나뭇잎 낙엽은 우수수 수북이 떨어지고 나무도 이제는 나뭇잎을 붙잡을 기운이 없어 보입니다. 오늘 하루는 추위로 인한 바람과 개운하지 않은 날씨로 여하간 그렇게 하루가 지나갑니다. 크리스마스의 화려한 조명과 함께 카드를 보며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카드를 준비합니다.

1.크리스마스카드

크리스마스 하면 디즈니의 미키마우스의 크리스마스 영화가 생각이 납니다. 산타가 루돌프에게 먹이를 먹이고 선물공장 애 서 선물을 잔뜩 싫어 나르는 모습은 크리스마스의 묘미였습니다.

산타할아버지

다양하고 입체적인 카드는 공간을 최대한 이용한 입체적인 표현을 해주는 카드입니다.

겨울카드

사람들의 상상력은 다양하여 이 작은 카드 안에서도 다양한 창의적인 생각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는 나무와 산타죠!

 산타의 배경을 서로 앞뒤로 서며 아름다운 나무 트리를 배경으로 합니다.

썰매에 잔득있는 선물

이번 크리스마스에 아이들에게 썰매로 선물을 주는 이야기의 영화를 보여주어야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카드를 멋지고 재미있는 영감들이 많이 났습니다. 그리고 이것을 이용하여 조금 큰 작품을 만들어 우리 식구들에게 만들어 12월의 따뜻한 사랑을 표현하고 웃음 짓게 하는 카드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오늘처럼 날씨가 으스스하고 추운 날 기분 좋음을 간직하는 멋진 카드 구경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