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대한민국 커피의 대표주자 맥심과 함께!!

by 프렌치토마토 2021. 9. 5.

대한민국의 대표커피 세상어디에도 없는 맛의 지존입니다. 좋은 원두의 선별과 믹스의 황금비율을 자랑합니다.
전문 브랜딩으로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대표주자 믹스커피!! 입니당.

  천연 카제인은 우유에 함유된 순수 단백질이 들어있습니다.

동서식품의 노력

1976년 동서식품에서 맥심이라
는 이름으로 처음 으로 출시하여 브랜드한 세계 최초로 개발한 제품입니다.
처음 맥심은 크래프트 하인즈의 회사와의 계약하고 최초로 지금처럼 길지않고
네모에 가까운 커피 포장에 쉽게 뜯을 수 있는 레이저 커팅을 개발하고 프림과 설탕 부분을 조절할 수 있는
개인 취향형으로 마실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을 합니다.
그리하여 지금의 1회 분씩 포장하여 물에 타 먹을 수 있도록 만듭니다.

 




잠깐 알아보는 커피의 시작!

커피는 어디서 시작이 되었을까요?
커피의 기원에는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는 에디오피아의 염소 농장에서 염소들이 날 뛰고 흥분하고
춤을 추는 모습을 보고 이상히 여긴 목동 킬디는 주위를 살피고 원인을 찾습니다.
주위에 많은 열매를 발견하여 염소의 행적을 자세히 살펴보니 그의 입안에 빨간열매를 보게 됩니다.
그래서 목동인 킬디 또한 그의 열매를 입안에 넣어보니 피곤이 풀리고 정신이 맑아지는 느낌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그 이후로 종교를 중요하게 여기는 이슬람인들을 위한 열매로
수도승들이 기도 시간에 졸지 않게 하기 위해 열매를 먹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처음에 그 빨간 열매를 '신의 선물'로 여겨집니다.

신의 선물 커피

그 이후에 커피는 아픈 사람들의 치료용으로도 사용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피곤이 누적이 된 사람들에게 정신이 맑아지는 효과로 약으로도 널리 사용을 합니다.
그리하여 그의 이름은 '기운을 북돋우는 것'이라고 하였고
' 술' 의 의미도 있었다고 합니다.

 

커피의 뜻

커피의 뜻은 에디오피아 북부지방의 '카파'라는 곳에서 그 지명의 이름으로 유래가 됩니다.
카파의 뜻은 기운을 북돋아주는 것이라는 어원에서 유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커피가 내게 주는 선물
어릴 적에는 흥미로운 물건에 대한 호기심과 욕심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옷 사는 재미가 솔솔 했고 젊을 때는 화장을 진하게 다니는 것이 유행이었는데

눈에는 컬러와 아이라인과 마스카라까지 꼼꼼히 바르고 입술을 입술 팬슬로 라인을

그려서 라인 안에 빨간 립스틱을 바르고 대학교에 다녔습니다.

젊을 때는 미용도구도 다양해서 무엇을 사드라도 다름 새로운 것들이 계속 나와서 사야 될 것들이 즐비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그나마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콘셉트들이 나오면서 멋을 부려도 멋 내지 않는 듯 자연스러움을 강조를 하는 것 같습니다.

아주 바람직한 현상이고 저도 지금은 오히려 조금 꾸미더라도 완벽한 것보다는 하나가 풀어지고

흘려내리는 자연스러움을 주는 것이 훨씬 저에게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야외 나가서 이거 한개 있으면 한잔이 주는 여유를 느낍니다.


그리고 꾸미는 기쁨과 행복보다는 시간이 지나니 커피한잔에서 주는 맛이 더욱 즐거움을 줍니다.
하루 중에 행복한 시간을 갖는다면 혼자서 멍 때리고 먹는 커피맛이나 아니면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 먹는 커피일 것입니다.

얼마나 제가 조금 낙심하는 일이 있어서 친구에게 커피 한잔을 사달라고 부탁을 했습니다.

저도 어지간해서는 누구에게 커피 사달라고 부탁하지는 않는데 너무나 속상한 나머지 얻어 먹습니다.

그러나 그 한잔의 커피는 묘한 매력으로 나의 코를 자극하면 기분까지 황홀하게 만들어주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믹스 두개에 커피를 넣어 타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거기에 얼음을 동동동 띄어서 먹는 맛있은 세상어디에도 없는 기분이 됩니다.


고민들과 그동안 축척되어 있던 묵은 것들은 이야기로 달래는 시간이 행복합니다. 커피 타는 것이 서투른 저는 주로 믹스를 타서 먹습니다. 여름에는 두개 정도 타서 얼음을 동동 띄어서 먹으면 다른 설탕이나 우유 없이 먹을 수 있지만 좋은 시대에 사는 저에게 혁명적인 거라 여겨집니다.

요즘에 믹스코피는 외국에서도 인기가 됩니다.
달짝지근하기도 하고 편하기도 하고 맛을 조절해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우리나라 대표 커피믹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믹스와 같이하는 추억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외국 친구들에게 선물이나 추천하고 싶은 대한민국 대표 커피믹스 모카 골드
옛 추억 안성기 배우님의 커피냄새 맛는 그윽한 표정이 생생합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커피!!

함 먹어봐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