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강화도 미네랄 온천

by 프렌치토마토 2021. 12. 9.

강화도의 석모도에 가보셨나요. 강화도는 여러 섬이 있는데 석모도는 유일하게 다리로 연결된 섬입니다.

 미네랄 온천수가 강화도 미네랄 온천 입장료와 사용방법 알려드립니다.

 

예전에 발을 족욕을 했다는 정보가 있었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막상 도착해서 보니 사용하지 않는 것을 알게 됩니다. 가볍게 족욕을 할까 했지만 사용이 중단되었기에 온천의 시간을 알아봅니다. 온천은 예약으로만 가능한 상태입니다. 아쉽지만 오늘 온천은 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따뜻해진 날씨로 강화도 맑은 공기와 경치를 즐기기로 합니다.

미네랄온천

 

코로나 이후 가족들은 찜질방을 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관련 종사자님들 많이 힘드시겠어요. 우리 집 막둥이는 찜질방 가는 것이 꿈이 되어갑니다. 그동안 한 번씩 뜨거운 물에 들어가 수영하고 놀고 찜질방에서 놀이터에서 또래 아이들끼리 만나서 장난을 치고, 맛있는 밥도 먹던 지금은 자연스럽지 않은 일들을 그리워하며 이 추운 겨울을 맞이합니다. 겨울에는 한 번씩 따뜻한 물에 들어가고 싶잖아요!

목욕하는 비용입니다. 참고하세요

예약

미네랄 온천 선착순으로 예약이 되어야 하니 되도록이면 전화와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추천합니다. 저희는 오전에 가기는 했지만 입장할 수 있는 시간이 오후 2시라고 합니다. 혹시나 발이라도 담그고 갈까?하고 왔지만 족욕탕은 이용을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널찍한 장소의 온천탕은 넓은 장소와 주차장이 잘 겸비되어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기 위해 강화도에 오시면  여러 가지 계획과 여행들은 준비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 한 가지 석모도로 오셔서 온천만으로도 알차게 보내기에 충분합니다.

겨울에는 온천에 들어가는 것이 건강과 몸의 혈액 순환에도 도움이 됩니다. 가족끼리 석모도의 여행에서 만난 미네랄 온천 비용과 입장하기전에 예약하시는 잊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같이 보는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0) 2021.12.15
초등학생 자가 격리 이야기  (0) 2021.12.14
강화도 보문사 삼보식당  (0) 2021.12.08
강화도 석모도 카페 신송당  (0) 2021.12.07
간단한스프간식  (0) 2021.12.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