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정보

영등포 타임스퀘어 교보문고

by 프렌치토마토 2021. 11. 13.

영등포에서 제일 크고 대표하는 서점은 타임스퀘어 안에 있습니다. 타임스퀘어 2층에 자라 잡고 있는 서점은 대형서점으로 다양한 종류의 책들과 신간 책들이 바로 나오는 이벤트 코너도 가지고 있습니다.

 

얼마 전 새 단장을 하고 현대적인 감각이 있는 인테리어로 바뀌었고 핫 플레이스 코너로 사무용품이나 문구 화방 등 이슈적인 문류들을 모아서 눈길을 많이 끌기도 합니다. 저는 아이들의 책을 볼 겸 문구류 구경도 하고 볼거리가 많아서 자주 찾았는데 코로나 이후 독서할 수 있는 의자들을 다 막아놓아서 서점에서 오래 있는 것은 좀 힘들어졌습니다.

 

그렇지만 여전히 이곳을 자주 찾는 이유는 다양한 전문서적과 찾기 어려운 전문 서적들이 고루 갖추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책 찾기가 훨씬 수월해집니다. 다양한 종류를 접할 수 있다는 점은 교보문고를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문학. 잡지. 여행. 취미. 만화. 외국서적. 경제. 경영. 자기 계발. 철학. 각종 수험서. 인문. 종교. 정치. 사회. 예술. 과학. 건강 등등 다양한 전문 서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영등포역 교보문고 

영등포역은 지하도로로 영등포역, 롯데 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까지 모두 연결 통로가 있어서 다니는 길이 처음에는 복잡하고 서툴러 어떻게 찾을지 헤갈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는 영등포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저는 미로 같은 길을 다니며 짧은 동선을 잘 연결해서 다니는데 영등포에서 쉽게 타임스퀘어 2층으로 넘어갑니다.

1.빼곡히 꽃혀 있는 책들
A.B.C.D.E.F  순으로 코너별로 책들이 있습니다.
넓은 계산대
문구류
사무용품

직접 와서 보면 조립에 필요한 부속품부터 휴대폰과 음반류 손으로 만들 수 있는 작은 소품들까지 어린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여러 가지 들이 즐비하게 있습니다. 어린이 코너의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코로나 이후에 아이들에게  부모와 손잡고 앉아서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이 많아지길 기대합니다.

댓글